우리투데이 이승일 기자 |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특별 홍보관의 김소연 분양 본부장은 "럭셔리 주거 공간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만의 투자 가치를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연 본부장은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 부동산자산관리학과 66기 석사를 졸업하고 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부동산투자관리학과 박사과정에 재학중이며 부동산자산관리 전문가 1급 자격증을 보유한 분양업계에서는 정평이 난 인물이다.
김소연 본부장에 따르면 "럭셔리 주거 공간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는 지하철 2호선 교대역과 서초역, 3호선 남부터미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라 투자가치가 높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종 개발수혜도 기대된다. 먼저 단지 인근 서초동 국군정보사부지에는 축구장 13개 규모의 ‘한국판 실리콘밸리’ 개발이 본격화돼 2028년 완공 예정이라 개발호재에 따른 헤택도 누릴 수 있다"며, "서초구 양재~강남구 일대 양재 R&CD도 개발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 용인기흥~서울양재간 구간 지하화가 완료되면 전국 이동도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는 1부터 5까지 다양한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타입에 2ROOM & 3BAY로 쾌적하고 기능적 공간이 구분돼 있다"며 "일상의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케어해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고, 프리이빗 루프탑 스카이풀로 럭셔리한 라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상세히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김 본부장은 "홍보관에 직접 방문해 부담은 낮추고 수익성은 높인 럭셔리 주거 공간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만의 투자 가치를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면서 “화폐가치 하락으로 부동산에 눈을 돌려야 할 시기다. 공사비 물가상승으로 인한 아파트 공급부족, 금리인하 등 유리한 환경이 도래한 만큼 주변상권과 교통망 등이 우수한 서초동 오피스텔로 강남서초 마지막 선점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홍보관은 방문 예약제로만 상담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김소연 본부장(010-9974-6914)에게 연락하면 되고, 방문예약제로만 운영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