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이승일 기자 | 2024 THE KING ROCK METEAL BAND & MODEL FESTIVAL VOL 8 락메탈 & 모델 페스티벌 공연이 2024년 10월 26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공연 행사는 주)아트앤컬트코리아와 임연희아트아카데미 & 한국예술문화진흥원 주최.주관하에 임연희 조직위원장이 총기획.연출로 진행했다.
본공연은 단단한 연주 파괴력있는 강력한 파워메탈 록사운드 마하트마(MAHATMA) 스레쉬메탈 밴드(리더/기타보컬 윤종갑, 베이스-정영상, 드럼-이준선, 기타-서동휘)와 크라티아 정통LA메탈밴드(기타-이준일, 보컬:김영준, 베이스:김동완, 드럼-오일정), 몬스터리그(Monster League) 파워메탈밴드(리더/보컬-조성아. 기타-김태인. 기타-지원석. 드럼-권세호), 해머링 헤비한 리프한 사운드의 그루브 메탈밴드(기타/보컬-염명섭. 베이스-유진아. 드럼:김용훈. 보컬:유비, 기타2:HUNTER), 와비킹 모터헤드 스타일의 하그락 락앤롤 파워밴드(기타/보컬:강완엽. 베이스:오의환, 드럼:이준호),
프리씽커 FREETHINKER 밴드(리더/보컬-록희림(임연희).기타:안나 , 베이스:진), 전문 패션모델 : 박효미,김미리내,김예원,이도연,박두희,이미래,외국모델들이 참여했다.
이날 공연장은 '자유!' 라는 모티브로 정말 자유로운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공연팀 누구의 간섭과 통제없는 관객과 무대가 어우러진 공연이었다.
시종일관 한판 놀음이 귀청을 내리 찢는듯한 강렬한 사운드와 피를 토하듯 울부짖는 보컬 등 음악은 광란, 흥분, 열광이 최고조에 달한 순간의 예술. 현란한게 춤추는 화려한 빛은 걷잡을수 없는 흥분이 심장을 후려치는듯한 음악은 냉정보다는 광분을 유도하였다.
이날 관객들의 정신과 마음속에 찌들어있는 답답한 응어리가 말끔하게 씻겨진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공연이었다.
이번 홍대 공연 주최자 임연희 대표는 “아시아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락메탈 밴드들과 함께 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