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차한지 기자 | 사금파리한지묶음 일기장 “별빛이름으로 헌증합니다”
우리의 미래와 오늘에 대하여 깊은 만남, 토론, 합의 과정을 함께하였습니다. 대한민국 Roll-Call 문화제입니다.
대한민국 자유를 지키기 위하여, UN 참전국 22개국 193,067 영웅들을 하늘에 별을 세기듯 365일 계속 하였습니다.
2023년 3월 24일 서해수호의 날 윤석열대통령께서 55영웅들 Roll-Call (마지막 점호)에 깊은 감명을 받아 용기를 내어 종로르네상스 공원에서 대한민국Roll-Call 문화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도, 성도, 모르는 나라의 자유를 지키라는 부름에 응했던 젊은이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는 워싱턴 UN참전비의 만남은 우리의 Roll-Call 문화제가 온 인류와 함께 하여야 할 마당임을 더욱 다짐하게 됩니다.
우리의 번영과 자유가 원대한 꿈과 사랑으로 연결된 하늘 별처럼 빛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365일 대한민국 Roll-Call 문화제를 진행하며 만난 환희심입니다.
6.25 참전 전사자들을 위해 용기를 내어 경복궁, 경희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성균관 유서깊은 역사의 현장에서 <사금파리>를 정성껏 발굴하였습니다.
하늘에 별처럼 영롱한 청자, 백자, 분청, 상감청자, 사금파리입니다.
193,067 영웅들의 별빛을 사금파리에 담아 오마주하기로 하였습니다.
천년의 숨결을 지니는 한지문화 일기장을 묶어 사금파리 책갈피를 기획하게 됩니다. 우리는 우선 UN참전국, 한국 대사님께 대한민국 Roll-Call 문화제 헌증을 하려고 합니다. 늦은감은 있으나 우리는 믿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자유는 오래된 미래라는 정의입니다.
마지막점호 <Roll-Call>헌증 사금파리 한지묶음 일기장은 우리의 일년여 여정을 마무리하는 작품입니다. 온 인류는 열정과 눈물, 연민과 사랑으로 가득찬 희생위에 오래전에 우리의 미래를 설계하고 다져온 오늘 임을 확인하는 오늘입니다.
참으로 대한민국 Roll-Call 문화제 365일은 우리에게 큰 용기와 철학을 선물하였습니다.
우리는 사금파리 한지묶음 일기장 UN 첨전국 애국가를 함께 대한민국 대사님께 헌증하며, 오래된 미래의 철학을 공유하기를 소망합니다.
오래된 미래의 철학이 온 인류의 청소년 문화에 뿌리깊고 영롱한 열매가 영그는 커뮤니티를 제안하고자 합니다.
미래의 철학을 함께한 귀국의 대학, 박물관, 미술관, 교류를 제안합니다.
공연, 전시, 봉사를 통한 커뮤니티입니다.
대한민국 전통문화 제1거리 인사동, 대한민국 대학문화 제1거리 대학로, 홍대로, 대한민국 문화 제1거리 명동, 청담동에 영혼의 미술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미래 Roll-Call 광장입니다.
또한 유서깊고 명예로운 참전국 마당에도 오래된 미래 영혼의 미술관을 개관 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이와같은 프로젝트를 실행함에 있어 <Angel이 답이다>라는 명제를 선택하였습니다.
Angel후원금으로 창조하는 철학입니다.
누구나 5,000,000원 이상은 후원할수 없다. 5,000,000원 이하의 후원금은 자유로운 선택입니다.
일방의 선택이 아니라 한마음, 한마음이 함께하는 여정입니다.
우리는 항상 공유하며 일상의 숨소리처럼 193,067 영웅들이 동행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동행의 미래는 우리의 유. 청소년의 유산이자 보물이 될것입니다.
그럼에도 우리에겐 반듯이 이루어야 할 명제가 있습니다.
유서깊고 영광스러운 궁에서 발굴한 사금파리 한지묶음 일기장 Roll-Call 헌증의 연민입니다.
자유로움의 설계는 분명 193,067 영웅의 별빛으로 빛나고 있기에 UN22개국 유.청소년의 연대와 사랑이 함께하는 마당입니다. 공연, 전시, 봉사, 대학,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과 계속적으로 커뮤니티를 유지하는 사명입니다.
천년의 숨결로 완성된 한지와 표지를 위하여 <공명선거 감시단 임명장>을 조각하였습니다. 또한 <옴마니반베훔> 유서깊은 고승의 묵담을 담아 초배를 하였습니다.
우리를 위하여 헌증한 귀국과 애국자분들게 193,067 영웅 별빛의 이름으로 헌증합니다.
우리가 문화다 위원장 박동, 단장 위명순, 정창옥, 구자헌